이사회의사록 인증 필요서류

이사회의사록 인증이란 이사회 의결에 필요한 정족수 이상의 이사 또는 그 대리인으로부터 해당 의결에 관하여 진술을 듣는 방법으로 이사회 의결의 절차와 내용이 진실에 부합함을 확인하여 이사회의사록에 인증을 부여하는 공증을 말합니다.

필요서류작성방법비고

의사록 원본 2통

출석 이사와 감사의 도장 날인

법인인감 날인

2장 이상일 경우 간인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통

3개월 이내 발급 (인터넷등기소에서 발급 가능)

인터넷등기소

정관 1통

현재 유효한 정관

정관 표지에 원본대조필 찍고 법인인감 날인

법인인감으로 전체 페이지 간인

 

확인서

작성자: 대표이사

법인인감 날인

확인서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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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증 위임장

위임인란에 아래와 같이 기재

  • 주식회사 000 대표이사 000 및 법인 주소 기재(법인인감 날인)
  • 출석 이사와 감사의 성명 및 주소 기재(개인인감 날인)
  • 법인 인감증명서 + 개인 인감증명서 첨부(3개월 이내 발급)

위임장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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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술서

공증사무소 방문하시는 분(대리인)이 작성

작성일자: 공증사무소 방문일

진술서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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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공증사무소 방문하시는 분(대리인)의 신분증

 

소집통지서

임원 해임의 경우 1주간 전 소집통지서 발송 증명 서류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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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회의사록 인증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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